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우푸드 솔루션 코코아버터 위드 호호바오일 192ml $7.63

by usbuy 2013. 4. 1.

Now Foods, Solutions, Cocoa Butter, with Jojoba Oil, 6.5 fl oz (192 ml)

 

 

 

 

 

위에 이미지 클릭시 아이허브닷컴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나우푸드 솔루션 코코아버터 위드 호호바오일 후기

 

 

이 코코아버터 가격대비 아주 효과 좋습니다.

 

전 이 코코아버터를 작년 5월부터 사용했어요. 음 봄부터 여름, 가을, 초가을까지 사용했습니다.

 

녹여써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단점이 금방해결되어 단점도 아니라고 생각되어질만큼 좋은 크림(?)이였습니다.

 

다른분들 후기 보니깐 땃땃한물에 녹인다는 것도 보았어요.

 

제가 녹여쓰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원하는 양만큼 손에 덜고서 두손을 포개고 1, 2, 3 숫자를 세고서

 

두손을 둥글게 만들고서 손을 살짝 벌려서 작은 구명을 만들고 입김을 1, 2, 3 숫자를 세고

 

두손을 다시포개서 세번 비비고 몸에 바르면 끝입니다.

 

샤워하고 나면 보들보들함이 별로 없는 타입입니다.

 

샤워하고나서 이 코코아버터 바르고 나면 보들보들도 하고요. 수분감도 좀 느껴집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건 부들부들 보들보들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 코코아버터 정면입니다.

 

 

 

 

▲  This product is guaranteed to be100% NATural 코코아버터 뒷면입니다.

 

 

 

 

 

 

▲ 저는 코코아버터 나무젓가락으로 막 헤쳐놨어요 ㅋㅋ 그렇게 해놓으니깐 

 

쓸때마다 손 안가서 좋더라구요. ㅋㅋ  

 

 

 

 

▲ 사진 화면상 오른쪽이 바른부분입니다. 광이 나지요. 부들부들도합니다. ㅋㅋ

 

 

 

 

 

 

▲ 손바닥에 발라볼께요. 버씨식한 내손 ㅜ.ㅜ;;

 

 

 

 

▲ 짜자잔~ 손이 완전 보드라와졌습니다. 이 사진은 코코아버터바르고 바로 찍은 사진이예요

 

 

 

     아이허브닷컴직구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