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마존 Amazon.com 나인웨스트크로스바디 $27.35

by usbuy 2013. 3. 21.

Nine West Zipster Cross Body $27.35 

 

 

 

아래 이미지 클릭시 아마존 나인웨스트크로스바디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지금 매고 다니는 나인웨스트크로스바디입니다.

 

가방의 재질이나 감촉은 이미지 그대로 입니다.

 

가방이 부들부들하고 좋아요. 간단히 키홀더, 작은지갑, 핸드폰만 넣고 다니기에 적당합니다.

 

가방이 반으로 접어져 있어서 연결된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여..

 

연결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ㅋㅋ

 

전 앞쪽에 수납공간에 핸드폰, 키홀더 넣고요. 뒤쪽 수납공간은 지갑을 넣고 다닙니다.

 

간단히 집앞에 나갈때도 좋구요. 마트갈때도 좋아요.

 

아차. 가방길이는여 제일 작은 사이즈로 가방끈을 줄여서 매니깐 제 엉덩이에서 허벅지정도 내려와요. 

 

크로스로 매가지고 가방을 뒤로하니 딱 엉덩이에 위치해있었어요. (참고로 키가 158cm입니다.)

 

 

 

 

 

 

▼ 나인웨스트크로스바디 정면 사진입니다.

 

 

 

 

 

 

 

▼ 나인웨스트크로스바디의 숨은(?) 수납공간입니다.

 

가방앞뒷면에 지갑, 핸드폰등을 넣고 중간에 간단하게 사용하는 버스카드라든가

 

지폐등을 간단히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 전 이 가방 중간사이에 체크카드랑 간단히 현금 오천원, 천원짜리 2~3장정도 넣어 다닙니다.

 

아차 가끔 쓰레기버리지 못했을때 요기다가 넣었다가 버리기도 하구요. 메모지도 넣고

 

실핀 3~4개정도 작은 립밥 등등 저리 작은공간에 참 많은걸 넣고 다녔네요 ㅋㅋ

 

 

 

 

 

 

 

 

 

      아마존직구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