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버츠비 미라클 살브

by usbuy 2013. 6. 14.

영어는 너무 어려워요.

Burt's Bees Miracle Salve, 멀티밤인데요.

버츠비 미라클 살브로 읽어야 할지 버츠비 미라클 샐브로 읽어야 할지 고민되네요.

 

버츠비 미라클 살브 크림은 건조한 피부, 얼굴, 몸, 머리카락 모든 부위에 바르는 멀티밤인데여.

성분에는 올리브오일, 비즈왁스, 호박씨오일, 콩오일, 밀배아오일,  

물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이 성분 중에 호박씨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주요성분이라고 해요.  

버츠비 미라클살브 생긴건 이집션매직크림과 비슷한것같아요. 

전 버츠비 미라클 살브에서 콩냄새를 느꼈어요.  

 

이집션 매직크림을 사용해서 눈이 번쩍 뜨는 효과를 본 저로선

신선하지 못한 버츠비 멀티밤이예요.

지금도 게속 이집션 매직크림의 매력에서 빠져 나오지 못했으니깐요. :) 

 

 

 

 

얼굴에 바르기는 좀 그런것 같구요. 몸과 손에는 좋을 것같아요. 

작은 용량이라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세워놔도 흐르지가 않아요. 손에 묻히면 바로 녹아요. 특별히 녹이지 않아도 될것같은데여.

 

 

 

 

오늘은 그래도 손등이 촉촉해보이네요. :) 특별히 바른건 없구요.

 

 

 

 

버츠비 미라클 살브 바르고 난 후 손등이예요. 좀 번쩍 거리죠. :D 

 

 

 

 

아마존사이트에서 $13.54에 팔고 있네요. :) 그림에 링크 걸었어요.  

선물용으로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