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 정보

쥴리닷컴 오배송, 주문한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왔을때 이메일 작성 내용

by usbuy 2013. 2. 1.

쥴리닷컴 오배송되었을때 제가 쥴리닷컴으로 보냈던 이메일 내용입니다.

 

저도 이걸 어느 사이트에서 보고 짭집기 한것입니다.

 

혹시 쥴리닷컴에서 오배송건으로 이메일 보내실분들은 참고하세요.

 

 

 

Dear, Customer service


My order # is [오더넘버기재] and I ordered [상품명과 수량기재].

나의 오더 넘버와 주문와 상품은 이거다라는 이야기를 해줍니다.

 

But apparently I received an incorrect item [실제로 수령한 상품명기재].

내가 원래 받으려했던 상품은 이건데 다른 상품을 받았다.

 

Please re-send me the right items this time to the following address:
아래 주소로 내 상품을 다시 보내줘라

 

[내가 주문한 정산적인 상품을 수령할 주소지 기재, 배송대행업체 주소가 되겠지요.]

 

or

 

I do not want a refund.

나는 환불을 원하지 않으니 

 

Give store credit, if you can not be exchanged

교환을 할 수 없는 경우, 스토어크레딧으로 줘라!!

 

Thank you for your efforts!

너희들의 노력에 감사하다.

 

Regards,

 
usbuy
[주문자 영문이름 기재 또는 이메일 보내는사람 영문 이름 기재]

 

P.S. Kindly let me know the tracking number through my email address,[이메일 주소기재]
추신, 기재된 이메일로 트랙킹넘버를 보내줘라. [내가 주문한 정산적인 물건발송시 송장번호 받을 이메일주소] 
 

저는 회원 가입했을때 이메일주소랑 답변받을 이메일주소랑 달라서 아래처럼 기재해서 보냈습니다.

회원가입시 이메일 주소와 답변 받을 이메일주소가 같다면 필요없습니다.

 

--------------Reference--------------------------------------------


sign up e-mail :

 

reply to e-mai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