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마존할인코드및정보

아마존 Amazon.com 라이프스트로우퍼스널워터필터 $20.95

by usbuy 2013. 3. 20.

라이프스트로우퍼스널필터 입니다. ㅋㅋ 이름도 생소하고 신기한 물건입니다.

 

빨대정수기입니다. 목바를때 빨대정수기를 넣고 빨면 물이 정화되어 깨끗한 물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기하죠??

 

약 0.2마이크론의 입자까지도 정수하여 준다고 합니다.

 

오염된물 1000L를 정수할수있는 빨대라고 합니다. 빨대가 정수할 수 있는 양이 엄청나네요.

 

생수사지말고 이 빨대를 하나사서 쓸까요?? ㅋㅋ 그럼 인원수대로 빨대정수기가있어야겠네요 ㅋㅋ

 

급하게 놀러가거나 물을 사지 못했을경우 이런 빨대정수기 하나 가지고 다니면 좋을것같아요.

 

 

 

 

아래 이미지 클릭시 아마존 빨대정수기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마존직구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