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코드및정보

갭 할인정보 : 미국노동절 갭 할인

by usbuy 2022. 9. 2.

 

미국갭 사이트에서 The Labor Day Event로 최대 75%까지 세일합니다. 

계속 환율은 오르지만 옷가격이 너무 이쁘니 안살수 없게하네요.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도 불고 곧 후드티 입을 계절이잖아요. 

낮엔 덥지만 이번에 비오고 나면 낮에도 쌀쌀해지거나 선선해질 것같아요. 

세일 크게 할 때 후드나 후드집업 한번 장만해보세요. 

 

갭사이트 이동 

 

Shop Gap for Casual Women's, Men's, Maternity, Baby & Kids Clothes

 

www.gap.com

미국 GAP Site 구매 방법 

갭 후드 가격 착하죠. 이렇게 가격 착할 때 가족 후드로 맞춰도 좋고 커플 후드로 맞춰도 좋을 것 같아요. 

아웃 자켓은 가격이 별로 안착해요. 제가 가격을 봤는데 아직 할인가격이 아직은이네요. 블랙프라이데이 위해 갭에서도

쟁이나 싶네요.  

 

갭 바지는 착한데요. 운동하면서 입기 편한 레깅스부터 조거팬츠까지 다양하고 가격도 좋네요. 

근데 저는 아무리 둘러봐도 갭 후드쪽으로 눈이 자꾸 가긴하네요. 

제일 후드가 만만하고 잘 입고 한개씩은 가지고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니깐요.